
본격적인 결혼과 가을 이사철을 맞이하여 신혼가구나 입주가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만약 가을 입주를 예정하고 있는 예비 신혼부부나 이사 예정이 있는 가구라면 운정가구타운 가구박람회를 방문해 볼 것을 추천한다.
2만여평의 부지를 자랑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운정가구단지에서 오는 10월 '제 11회 운정가구타운 가구박람회'를 개최한다. 2천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번 운정가구타운 가구박람회에서는 다양한 디자인과 가격대의 브랜드 가구뿐 아니라 중소기업 가구 및 여러 공방제 가구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운정가구타운은 자체적으로 공장을 운영하여 고객의 취향과 필요에 맞는 가구 제작이 가능하며, 중간 마진이 없어 공장도가에 질 좋은 가구를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공장에서 직접 가구를 제작 하기 때문에 A/S 등의 사후 관리 역시 보다 간편하게 관리 받을 수 있다.
운정가구타운 가구박람회에서는 다양한 컨셉의 쇼룸을 선보이고 있어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에 맞는 가구를 고르기 용이하며 신혼가구, 혼수가구는 물론 디자인가구, 엔틱가구, 수입가구, 원목가구 가죽쇼파 등 소비자의 취향을 반영할 수 있는 다양한 가구들을 직접 체험해본 후 구매를 결정할 수 있어 방문 고객들의 만족도 역시 높은 편이다.
10월 3일부터 14일까지 12일간 개최되는 '제 11회 운정가구타운 가구박람회'에서는 신혼부부와 입주가구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뿐 아니라 매장별로 다양한 자체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가구 구매를 예정하고 있는 이들이라면 이 기회를 놓치지 않는 것을 추천한다.
운정가구단지는 2천여개의 브랜드가 입점해있는 고양시 최대 규모 가구타운으로 이번 가구박람회는 일산, 고양, 김포, 마석, 인천, 포천 가구단지에서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가을, 이사나 결혼을 계획하고 있는 세대라면 운정가구타운 가구박람회를 방문해보는 것은 어떨까. 다양한 가구와 합리적인 가격의 가구들로 보다 만족스러운 구매가 가능할 것이다.